BOARD 고객게시판
  • Q&A게시판
  • 자주하는 질문과답변
    • 업계소식 및 뉴스
  • 일반사진게시판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OO 만불 수출탑” 을 수상.. 
한국 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 자원부가 지원하는 무역의 날 수출탑은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이바지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1년간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는 포상이라고 할 수 있다.     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생산공정 혁신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였다.  이번 수출탑 수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 고온 고압 분야에 있어서 큰 의미를 갖는다.   OOOO 만불 수출탑 수상은 글로벌 업체와의 경쟁 속에서도 주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준 데에는 모든 구성원들의 단합과 노력, 다년간 숙련된 기술력이 집결한 결과라 할 수 있다.    해외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현지에 맞는 맞춤 마케팅을 진행중에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발원지인 유럽, 미국 시장까지 폭을 넓히겠다는 강력한 포부를 드러냈다...한국 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 자원부가 지원하는 무역의 날 수출탑은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대에 이바지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1년간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는 포상이라고 할 수 있다.     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생산공정 혁신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였다.  이번 수출탑 수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 고온 고압 분야에 있어서 큰 의미를 갖는다.   OOOO 만불 수출탑 수상은 글로벌 업체와의 경쟁 속..  
admin    2020-07-31    조회:5
쇠고기 국정조사 특위, 증인 채택 놓고 신경전.. 
국회 쇠고기 국정조사특위는 14일 오후 국회에서 1차 전체회의를 열고 세부적인 일정을 논의할 방침이지만 증인채택과 조사기관 선정 등을 놓고 회의 전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한나라당과 민주당은 오전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앞서 각각 특위위원회 회의를 열고 본회의에 올릴 국정조사 계획서 채택을 위한 논의에 들어갔다. 민주당측 간사인 김동철 의원은 뉴시스와 전화통화에서 이 자리에서 주한 미대사관을 국정조사 대상으로 추가해야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민주당은 쇠고기 협상 과정에서 미 대사관이 협상의 통로 역할을 했을 개연성이 크다고 보고 있다며 이에 대한 진실 규명이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한나라당은 주한 미대사관에 대한 국정조사는 자칫 외교적인 문제로 확대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하며 난색을 표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여야 원내 수석부대표 협상에서 청와대 대통령실과 농림수산식품부, 외교통상부 3개 기관을 조사기관으로 이미 합의한 상태이기 때문에 조사기관 추가 선정을 둘러싼 여야간 샅바싸움은 불가피해졌다. 이틀간 실시될 청문회에 출석할 증인 선정을 놓고도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한나라당과 민주당은 쇠고기 협상의 주무부처와 실무 관계자들인 정운천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과 민동석 농업통상정책관, 김종훈 통상교섭본부장, 유명환 외교부 장관 등에 대해서는 증인채택에 큰 이견은 없는 상태다. 그러나 한나라당은 민주당이 요구하고 있는 류우익 전 대통령실장, 김중수 전 경제수석비서관, 김병국 전 외교안보수석비서관 등 이명박 정부 1기 청와대 비서진에 대해서는 협상 실무라인도 아닌데다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책임이 없다는 이유로 정치적 공세라며 비판하고 있다...국회 쇠고기 국정조사특위는 14일 오후 국회에서 1차 전체회의를 열고 세부적인 일정을 논의할 방침이지만 증인채택과 조사기관 선정 등을 놓고 회의 전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한나라당과 민주당은 오전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앞서 각각 특위위원회 회의를 열고 본회의에 올릴 국정조사 계획서 채택을 위한 논의에 들어갔다. 민주당측 간사인 김동철 의원은 뉴시스와 전화통화에서 이 자리에서 주한 미대사관을 국정조사 대상으로 추가해야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민주당은 쇠고기 협상 과정에서 미 대사관이 협상의 통로 역할을 했을 개연..  
관리자    2020-07-31    조회:13
서울시의회 뇌물파문 확산..돈 받은 시의원 공개돼.. 
한나라당협의회 대표 의원 뒤늦게 사과문 발표 (서울=연합뉴스) 문성규 기자 = 서울시 의회가 의원 31명이 연루된 뇌물수수 사건으로 휘청거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귀환(59.구속) 신임 의장으로부터 의장단 선거운동 과정에서 총 3천500여만 원의 뇌물을 수수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의원 30명의 명단이 전격 공개돼 파문이 커지고 있다. ◇부의장 1명, 상임위원장 2명 돈 받아 = 민주노동당 서울시당은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 의장으로부터 돈을 받은 시의원 30명의 명단을 확보했다며 이들의 이름과 수수액 등을 공개했다. 민노당이 김 의장의 구속영장 내용을 토대로 내놓은 자료에 따르면 이들 30명 가운데 600만 원을 받은 사람이 1명, 300만 원 1명, 200만 원 2명, 100만 원 24명으로 나타났다...한나라당협의회 대표 의원 뒤늦게 사과문 발표 (서울=연합뉴스) 문성규 기자 = 서울시 의회가 의원 31명이 연루된 뇌물수수 사건으로 휘청거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귀환(59.구속) 신임 의장으로부터 의장단 선거운동 과정에서 총 3천500여만 원의 뇌물을 수수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의원 30명의 명단이 전격 공개돼 파문이 커지고 있다. ◇부의장 1명, 상임위원장 2명 돈 받아 = 민주노동당 서울시당은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 의장으로부터 돈을 받은 시의원 30명의 명단을 확보했다며 이들의 이름과 수수액 등을 공개했다. 민노당..  
관리자    2020-07-31    조회:12
1
글쓰기
제목 내용 이름 검색